時事.政治.社會/韓半島 大運河事業

이명박의 약속과 거짓말

호남인1 2010. 2. 8. 19:22

 

 1. 세종시 명품도시 만들겠다...

http://www.youtube.com/watch?v=6xDNMcyYYz4&feature=player_embedded  

 

1.  세종시 문제..

 

참.! 뭐라고 할말이 없네요....


전국민을 상대로 세종시를 명품도시로 만들겠다고 수없이 약속, 또 약속을 한 一國의 大統領이 이제 와서는 그 약속은 대통령이 되기위한 불가피한 거짓말이였노라 대국민 선언을 해 버리네요....    

어느사람이 권력기관의 압력때문에 브득히 거짓말을 했노라는...  무슨 양심고백처럼 말이죠.....


대국민 사과를 하려면 최소한

“국민여러분!! 저는 지난대선에서 표를 얻기위하여 부득히 국민 여러분에게 거짓말을 하게 되였습니다.

정부부처를 분산이전하는  세종시 건설은 행정비효율등을 초래하는 등의 부작용이 있어 국가의 백년대계를 위해서는 절대로 세종시를 계속 추진해서는 안되는줄 뻔히 알면서도 불가피하게 거짓말을 하게되였습니다,..

국민여러분 국정의 최고책임자로서 대한민국을 책임지는 대통령으로서 위와같은 거짓말을 하게되여 정말로 죄송스럽슴니다.

따라서 저는 오늘부터 대통령직을 사임하고 총리에게 모든권한을 이양하겠습니다....----등등“의 내용이 되어야 되는데 ........이건....


이명박대한민국제17대 대통령의 말씀은 대선중 득표전략으로 불가피하게 거짓말을 하게되였을 뿐이니 국민 여러분은 좀 이해해 달라...  실제는  세종시를 백지화해야된다.... 거짓말 한것에 대하여는 국민여러분 미안하다....... 라고 끝이네요...


개인과 개인끼리 거짓말을할때도 사기죄로 처벌을 받습니다.

이명박대통령은 대선주자일 때부터 위와 같은 거짓말을 전국민을 상대로 수없이 했슴니다.... 이것은 사기죄에 해당되지 않나요...


이제 목적을 위해서라면 불가피하게 거짓말을 해도 되는 세상이 된것인가요....

사기죄로 처벌받을 일은 없게 된것인가요...

대통령이 되기위해 , 국회의원 되기위해, 집권당의 득표전략상 거짓말해며 사기처도 처벌되지 않고 않고 일반국민은 처벌받는가요.....

이런조항이 헌법에명시되여 있나요.. 아니면 형법에...이니면 大韓民國現行法 어디엔가 명시되여있나요....


답답하네요..... 당장의 경제발전도 좋지만 우리 국민들의 준법정신은 무시되어도 되는건가요....

에라이 이 나쁜놈 이 사기꾼놈 감히 어디에다가 ....


퇴임후가 기대된다....

 

2. BBK는 내가 만들었소이다...

 

 

3. 고승덕이 아직까지도 장관자리 하나 차지하지 못하는 이유...

 

4.너무나 좋았던 그 시절의 YTN "돌발영상"과 이해찬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