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잡동사니

[스크랩] 리바이벌은 볼만해

호남인1 2011. 2. 4. 23:31

 

 

^o^~~♬오늘도 즐겁게 웃어봐여 세월가면 오지않어




하루살이의 한마디

 

 

거대한 코끼리가 낮잠을 자고 있었다.
그런데 개미가 등산을 한다고 배낭을 메고

코끼리 배 위로 올라갔다.
깜짝 놀라 잠에서 깬 코끼리가 개미에게 소리쳤다.

"야 임마~! 무겁다. 내려가라~!"



 

그러자 개미가 앞발을 번쩍 치켜들면서 소리쳤다.

"조용해 자슥아~!콱 밟아 죽이기전에~!"



그러자 마침 이 광경을 지켜보던 하루살이가 혼자 중얼거렸다.

"세상에 오래 살다 보니 별 꼬라지 다 보겠네!"

 

 

 

 마누라! 바람피운 흔적

 



어느 남편이

아내의 바람끼를 눈치채고
매일같이 신경을 곤두세우고 주의깊게
아내의 행동을 살피고 있었다.


그러나 아내 역시 워낙 고단수의 바람끼라


 

불륜의 현장을 남편에게 들키지 않았다.


심증은 있으되 물증을 못잡은 남편

~~~~~~~~~

아내와 티격 태격....


 

"했느니, 안했느니~

피웠느니, 안피웠느니"

 

 


이때

스님 한 분이 지나다가
이 광경을 보고

남편에게 말하기를  


.
.
.
.
.
.
.

한강에 배가 지나 간 자리
흔적 남는거 보았는가

다만 지나 가는 배의 물살에

주변 풀들이
젖었다 말랐다 했을 뿐일테지~


 

~~

~~~

ㅎㅎ

나무관세음......

침을 쫄쫄~~댓글 유머 

 

평범한 여자입니다.
요즘 5살 연상의 남자친구를 몇 달째

만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남자 자꾸 키스할 때 침을 흘립니다.

그것도 쫄쫄 조금만 흘리는게 아니고,,,

저두 남자 친구와 딱 한 번 밖에 안 해봐서 잘은 모르지만,,,
이 남자는 정말 못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ㅜㅜ 아~!!
정말 미치겠습니다!!! 여러분! 살려주세요!!.
어떻게하면,,?? 제발~고견을 주세요~!!
 
 

 

  

★...이제 댓글 한번 보세욤...이 댓글 때문에 퍼왔어요....ㅋ

 


- 눕혀놓고 하세요


- 뱀처럼 하세요 낼름~ 낼름~

 
- 입에 수건 물리고 하세요


- 그냥 서로 입술만 맞대고 메롱~만 해보셈~!!
 
 

- 주디만 갔다대요~ 입은 벌리지말고,,

 



- 드라이로 말려가면서 키스하세요 ㅋㅋ

 



 

- 입속에다 물먹는 하마 입에 쳐넣어주삼

 


 

- 그냥 꿀을 바르고 하세여ㅎㅎ



- 세탁기에 들어가서 '탈수' 눌러'놓고'하세요.



 

- 키스 전에 휴지를 두텁게 준비해서 휴지

가운데를 찢으세요



 

- 입술 주위에 도랑을 파세요 턱 밑으로 흘러서

떨어지도록 ㅋㅋㅋ

 



 

- 얼굴에 봉지쓰고 입만 뚫어놓고 해요~ㅋㅋ



 

- 치과에 있는 석션기를 사용하셔서 키스

중간 중간에 석션 해주면 될 듯...



 

- 얼굴에 쓴약을 발라 놓으면 되겠네!



 

- 세수하지말고 만나세요.

 

- 마스크팩을 덮고 하면 안될까여??



 

- 물멕이지 말고 마라톤 완주 한번 시키고

키스 하세요.!!



 

- 입에 김먹다 남은 방부제 넣어주는 쎈쓰



 

- 탁 까놓고 얘기해요 ~침을 질질 흘리지 말라고~



- 버짐생긴다고 하세요,,ㅋㅋㅋ

 



- 남자 입속에 솜을 넣어놓고 해보세요



 

* 아이고~ 뭘, 그런걸 다 걱정하세요!!



 

반듯이 눕혀 놓고....ㅎㅎㅎ

 

침을,, 퉤! 퉷!! 뱉어 가면서 하시길,,,!!^^*



 

 

 


*^^사랑하는 본부님들 오늘도 함박웃음가득한

행복한 하루되세요.^^*

 


  

 

=☞언제나좋은벗  

☜=

 

 

출처 : 언제나좋은벗
글쓴이 : 안착 원글보기
메모 :

'잡동사니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OK 갤러리 (자연 풍경)  (0) 2011.02.05
[스크랩] 음악 감상 - new 옛노래  (0) 2011.02.05
휴대폰 방전시 응급처치  (0) 2011.02.04
수상한 쥐와 고양이사이   (0) 2011.02.04
동백아가씨 - 배호  (0) 2011.02.04